1. 셰이더 그래프 설치
Window-> Package Manager -> All에 들어가서
Shader Graph를 설치한다.
설치하고 Create->Shader->PBR Shader Graph를 눌러서 만들면 마젠타가 뜬다. 마젠타의 색말은 당신에게 오류가 있어요.
똑같이 package manager에 들어가면 Render-pipelines.high~ Render-pipelines.light~가 있는데 둘 중 아무거나 깔아도(둘 다 깔아도) 실행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음. 이것을 설치하자.
2. 파이프라인
경량화된 파이프라인(light weighted pipeline)을 설치해보았다.
Create->Rendering->Lightweight Pipeline Asset을 생성하고
Edit->Project Settings->Graphics에 들어가서 생성한 파이프라인을 세팅해준다.
3. 셰이더 그래프
다시 셰이더 그래프를 만들면 정상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것을 볼 수 있다.
이것저것 만져보면 끝
참고: https://killertee.wordpress.com/2018/02/28/experiments-with-unity-shader-graph-and-scriptable-render-pipeline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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